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끼줍쇼 출연한 송가인+홍자, 당신무 많은 수익 버는 '송가인' 집에서 호칭은 가인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2:07

    >


    >


    >


    송가인의 수익은 너 무성해... 별난 소가족의 태도 폭로 가수 홍자와 송가인이 무명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11오후 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서 홍자는 "무명 시 형 요동 씨가 한번도 뭐라고 한 적이 없었다. 차라리 엄마랑 생할비 벌어서... 내 생할을 보태줬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대해 송가인은 우리 형들은 나에게 매일 너는 돈 안 벌고 뭐 하느냐. 돈도 못 벌고!라고 하더라고요라고 토로했습니다.이 말을 들은 홍자는 요즘은 내가 봤는데 형이 어깨를 주물러 줬다. 그래서 듣던 것과 많이 다르구나라고 소견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그러자 송가인은 "호칭도 "카인 님~"이라고 부르고, "섭취했다~?"라고 친절하게 한다. 그러니까 사람이... 다 필요 없나봐! 잘돼야 될 것 같아! 잘되니 사람의 행동이 달라졌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 카인은 요즘 KBS 2TV'해피 투게더 4'에 출연하고"정산을 받은 후에 소가족들 때문에 썼다. 형들의 아파트를 사는데 도움이 되었다. 조카들이 별로 나쁘지 않았어요라고 이야기했어요. 함께 출연한 홍자는 수입이 20배에 언제나 그랬 도우쯔옷다코스토ー리ー기도 했습니다.


    >


    '한끼 쿠와바라'송가이다 X홍자, 화곡동에서 새해 1끼'도전 성공'트로트 가수 송가 인과 홍자가 새해 1끼에 성공했습니다.​ 1개 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는 엔카 가수 송가 인과 홍자를 섭취 친구로 출연하며 강서구 화곡동에서 새해 1한끼에 도전했습니다.이날 강호동과 이경규는 우장산에서 만나 반갑지 않은 길을 걷고 있었다. 이때 한쪽에서 풍아한 가락의 음악을 부른 홍자를 만났다.강호동은 홍자야, 이리 어쩌나 하고 물었고, 사실 홍자는 금 하나의 섭취 칭구였다. 역시 이 자리에는 송가인은 객석에 앉아 있어서 이경규와 강호동을 놀라게 하면서 등장했습니다.이어 송가인은 무대에 올라 음악을 불렀고 강호동은 "카인과는 아내의 실음을 본다"며 무대에 흠뻑 젖는 모습을 보였다.이경규는 요즘 공항에서 실감한 송가인의 엄청난 유행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이경규는 "아저씨들이 소리를 지르고 난리였는데 미주 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송가인 씨를 마중 나온 팬들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홍자는 "전 울산 출신인데 중학교 때 팬사인회에 온 이경규를 본 적이 있다. 아주 나쁘지 않고 길게 줄을 서서 사인을 받아 당시 눈알을 굴리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말했고, 역시 한번 이경규는 개유행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이어 4명은 도화 타니모토동 화곡 봉동)시장을 찾아 소나무 가인과 홍자(홍 정자)를 보려고 순식간에 많은 사람이 몰려들었다. 이경규는 "두 사람은 시장에 최적화되고 있다"과 이야기하고 이들도 "시장에 오면 감정이 넉넉해지다"와 어르신들과 친분을 느끼지 않았다.이경규는 이 모습을 보기보다 "재래시장 대통령입니다"라고 극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진도에 사람이 아주 나쁘지 않다에 몰린 "이라며 손 카인은 "하루에 2000명이 오신다. 추석 때는 집에 갔는데 3가지 사이 집 밖에서 나쁘지 않고 있다를 못했어요 "라고 밝히고 전체를 놀라게 했습니다.이 날 이경규는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모습으로 팬심을 발휘해, 곧바로"로 신청곡 "용두산"을 신청했습니다. 이에 송가인과 홍자는 한 끼줍쇼에서만 들을 수 있는 곡을 열창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역시 이경규와 강호동은 아파트가 보이면 윤수하나의 아파트, 홍시가 보이면 진성의 홍시를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과 홍자는 끊임없이 트로트 메들리를 이어가며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했습니다.​ 이때 송 카인에게 인상 깊었던 팬을 묻는 강호동에 이경규가 "산삼 뿌리 1프지앙, 받은.."라고 대답하자 송·가인은 " 그렇다"라고 밝히고 눈길을 끌었다.홍자는 팬들이 굶을까봐 걱정하는데 한 끼 주쇼 나쁘지 않다고 했더니 가서 많이 먹고 오라고 이야기하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송가인은 무명 시절에 대해 불안은 늘 그렇듯 있었다. 운명과 욕심을 버렸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홍 정자도 한 생활, 그래서 어려웠던 시절에 사비를 털고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이지 않는 희망을 갖고 살아온 "이라고 털어놓았다.반면 송가인은 돈도 못 벌고 뭐하느냐며 가족 회비도 못 내자 나쁘지 않고 달콤했던 무명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가인님"으로 추앙하고, 발 마사지를 하고 올리는 등 180도 달라진 행동을 폭로했어요. 이어 "다 필요 없다. 사람은 역시 잘돼야 한다며 거침없는 입후보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이후 이경규와 송가인이 같은 팀을, 강호동과 홍자가 한 팀을 이뤄 한 끼 도전에 나쁘지 않았다.​ 1도전에 나쁘지 않고는 홍자는 음악부터 시작하고 나쁘지 않는 아울 소개했지만 인터폰은 끊어져송 카인은 "음악에서 부르면 안 된다"라며 웃소리울 자아냈다.송가인은 벨을 울리며 "저 송가인이지만 알겠느냐. 비록 시식이 되셨느냐"고 물었고, 아버지는 계단 아래로 마중을 나쁘지 않았지만 "혼자 있어서 섭취했다"고 말해 아쉬움을 자아냈다.이어 도전에 나쁘지 않으면 송가인은 외출 준비 중이라는 스토리로 눈을 돌렸다. 같은 건물에 다른 집에 도전한 홍자도 아쉽게도 발길을 돌려야 했습니다.지독한 섭취 냄새에 따라 다른 집 도전에 나쁘지 않다고 홍자와 강호동은 한 끼에 성공했고, 신나는 강호동과 홍자는 음악을 들으며 집으로 들어갔다.강호동과 홍자의 성곡뉴스에 이경규는 배신자예요. 고생은 역시 시작이라며 발길을 돌렸다.집에 간 강호동을 본 아버지와 어머니는 내가 TV에서 강호동이 나쁘지 않아서 오는 걸 다 본다. 실제로 보면 정말 이야기가 너무 아름답다고 칭찬했습니다. 다리를 다쳐 깁스를 하던 엄이는 "북한산에서 다리를 다쳐 헬기를 타고 내려왔다"고 밝혀 전체를 놀라게 했습니다.하나석을 준비하는 홍자의 모습을 지켜보던 엄이는 음악을 할 때도 탄탄했는데 썰매식도 탄탄하다고 칭찬했다.역시 미용실을 운영한다는 어머니는 국민MC 강호동까지 열중하는 화술을 펼쳤고 강호동은 살에 싸여 있으면서 엄마를 입에 담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어머니는 북한산 정상에서 계단을 내려가려다 낙엽을 밟고 쓰러졌다. 갑자기 119를 불렀는데 구급 대원이 꼭대기까지 30분 만에 뛰고 왔어. 잘생긴 남자 5명이 뛰어오르며 왔다. 종로소방서 분들이었다. 그런데 그 분이 다리가 골절된 것을 확인하는데 발목을 잡는데 한 대 때리고 싶었는데 멋있어서 허락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어머니는 그분들 덕분에 빨리 내려와 치료를 받을 수 있었다. 내가 갚을 수 있는 하나는 자기 미용실에서 머리를 다듬어 주는 것 하나밖에 없어. 언제라도 좋으니 오세요"와 비디오 편지를 남기는 눈길을 끌었다. ​ 아직 성공하지 못한 송 카인은 "아파트에 가면 무죠크곤 성공할 것 같다"라며 불이 많이 딸린 곳을 향한 도전을 하고 1번째 도전에 바로 성공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가인과 이경규는 통쾌하다며 집으로 들어갔다.징검다리에 성공한 송가인은 화석을 준비하던 할머니를 도와 화석을 준비하기 시작했다.입니다. 할머니는 "반찬이 없어서 걱정입니다"라고 이야기를 했지만, 송가인은 "이정도면 엄살입니다"라고 말하며 할머니를 안심시키는 모습을 보였다.​ 식사를 했던 아버지는 "우리 아버지가 2017년 1월 1개에 숨졌다. 그런데'한끼 쿠와바라'이 1월 1개에 방송이 된다는 내용을 들으면 아빠 선물 같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아버지는 식사 중 방송인으로 사는 감정이 어떠냐고 이경규에게 질문했고 이경규는 힐링캠프 때는 좋았다. 하지만 할수록 힘든 일은 아니라고 소견을 한다고 속내를 전했습니다.이경규는 할머니에게 "아들을 키울 때, 공부는 잘했나"고 물었고, 이경규 씨는 "첫 아이는 공부했지만 사회 생활은 0점입니다"와 직구를 던지고 웃음을 자아냈다.이어 귀가한 어머니는 "아직 한 돌을 먹지 않았다"고 이야기했고, 송가인은 "어떡하죠. 내가 다 섭취해 버렸다"라고 말해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