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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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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러분은 예를 들어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말 그대로 "운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스토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IT기업과 기존의 자동차 기업 개발로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경 완전한 자율 주행 차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한편 이 3월 하나 81, 오메리카, 애리조나, 본인 자율 주행 차가 사거리를 건너던 40대 여성 보헹룰하고 살해하는 문제가 발생했다. 이는 자율 주행 차의 1, 보행자 사망사 그러므로 이로써 자율 주행 차 기술 자체에 대한 논의는 물론,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정책을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 많은 이수 트리가 오가고 있어요. 우리 본 인 트라는 20하나 6년 2월 자동차 관리 법 개정안이 시행되고 본인 라..실제 도로 주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중 하봉잉로 불리는 '자율 주행 차'보행자 사망사 이 때문에 더 한층 규제와 관련된 우려가 커진 형국입니다.과연 자율주행차는 상용화될 수 있을까요? 똑똑기자가자율주행차에대한인식을,그리고앞으로자율주행차가발전하기위해서는어떻게해야하는지에대해배웠습니다!먼저사람들은자율주행차에대해어떻게인식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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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의 한 온라인 재정 정보 회사가 조사한 자료(2015년 5월)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가 좋은 가장 큰 이유는 '자동차 보험료를 오전 추고(35.0%)'과정이었습니다. 역시 자율주행차의 AI 데이터 분석 기술이 발전할수록 사람이 직접 운전하는 것보다 사건 발생 확률이 높아졌기 때문이죠. 위험·부 뒤에 줄어들기 때문에 그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도 줄어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위는 '방향 이쟈싱의 속도 조절과 같은 하나를 쉽게 다루고(33.0%)', 3위는 '현재의 차보다 안전 같아서(29.0%)' 나왔습니다. 자율 주행 차가 좋은 이유 1위부터 4위 모두 자율 주행 차는 자동차 운전을, 인공 지능에 맡기기 때문에 차량 탑승자의 브도우이이 줄어들 수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자동 운전이 싫은 요인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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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우선 남녀 모두'자율 주행 차가 당싱무 높은 것 같다'는 점을 각각 63.0%, 64.0%로 가장 큰 단점에 올렸습니다. 기존 차체에 교통 데이터를 분석해 판단하는 AI가 추가됐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2위는 남자와 여자의 결과가 조금 달리 본인에 왔습니다. 남자가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바로'운전의 즐거움을 얻지 못한 듯하다(44.0%)'는 점이었습니다."남자의 로망은 운전"라는 말이 있듯이, 차 좋아하는 남성이 많아요. 자율주행에 운전을 맡긴다면 느긋하게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지만, 직접 운전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을 맛볼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여성이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안전하게 없어서(55.0%)'과정이었습니다. 아무리 인공지능이라 해도 기계 오류로 인한 실수를 범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한 것 같습니다. 기타 요인으로는 여행 이본의 취미 관련 데이터를 당싱무 많이 수집할 것 같다는 우려가 남자 31.0%, 여자 23.0%로 본 인터넷했습니다.  그렇다면 이젠 언급했듯이, 만약 자율 주행 차가 교통 사고를 1우킨다묘은 그 책임의 소재는 오 누리에 있을까요?이와 관련해서 국토 교통부는 2016년 1조의 인과의 전문의 대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인식의 설문 조사를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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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에 따르면 전문의는 탑승자, 자율주행차 운영자, 제작사가 공동으로 책입니다.이 있다'는 생각이 39.0Percent로 가장 많았습니다. 자율주행차의 기술결함, 자율주행차의 운영자와 탑승자가 주행형세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한 점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경우,책입니다. 소재자 각각의 과실의 경중을 판별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반면 일반인 운전자와 비운전자는 자율주행차 운영자에게 책입니다.이 있다'는 생각이 각각 44.0Percent과 38.0Percent로 가장 많았는데요. 인공지능이 운전형세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방법으로 주행할 경우 교통문재는 자율주행차 운영자의 세밀한 조절을 통해 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자율주행차 문제가 발생한 시책입니다.소재에 대해 전문의와 하나방인의 생각이 나뉘는 만큼 자율주행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과민해지는 법적 논쟁을 방지하기 위해 진지한 토의를 통해 책입니다.주체를 명확하게 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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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차는 4차 산업 혁명의 주역이십니다. 자율 주행 차에 활용되는 기술인 인공 지능, 빅 데이터(Big Data), 디플러 닌(Deep Learning)*등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앞으로 자동 운전의 발전을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일까요.* 딥러닝(Deep Learning) : 컴퓨터가 다양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사람처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인공신경망을 기반으로 구축한 기계학습기술(예. 구글 알파고) 우선, 작은 기업은 자율주행차에 내재된 인공지능이 엄청난 양의 교통데이터를 올바르게 분석하여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기술을 개발시켜야 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업체들의 자율주행차 조사 개발 노력도 필요하지만 국가의 법적, 제도적 뒷받침도 중요하지만, 특히 자율주행차의 문화재와 관련하여 명확한 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자율주행을 이용할 수 있는 제도가 필요합니다. 자율 주행 차가 이끄는 4차 산업 혁명의 모습!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리 인류에게 편안함을 공급하는 동시에 안전성도 그 다음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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