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어무이 무속인,소속사,팬카페 정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9:44

    >


    안녕하세요 항상 포스팅의 주인공은 송가인 씨입니다. 미스트로트 시청자 분들은 모두 아시는 분이고, 현재 많은 팬들도 생겨나 무척 아끼고 사랑받고 있는 인물입니다.(사실 저도 송가인 씨의 팬이거든요.(요) 그래서 오한상은 팬으로서 잘 몰랐던 부분이 있어서 포스팅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송가인씨는 굉장히 실력도 갖추고 있는 방면에 귀여운 외모 때문에 송가인씨를 한번 본 사람들은 팬이 되는 것 같네요.미스트롯이 끝나고 왕성한 활동 중인데,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를 바라면서 송가인 씨에 대한 포스팅에 나서도록 하겠습니다.​


    >


    가장 먼저 실수 트로트 1위를 차지하고 있던 송 카인 씨 사무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네이버 검색을 하면 인물 정보가 있는데 송가인 씨의 소속사에 대해서는 과인이 오지 않았네요.그래서 지식백과 검색을 한 결과 송가인씨의 소속사는 포켓돌 스튜디오, mbk 엔터테인먼트라고 과인 와있습니다.확실한 스토리는 아니지만 무소속으로 활동한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어본 것 같은데 소속사가 있어 보이네요.향후 변동사항이 있으면 포스팅 수정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송가인씨의 사진중에서 가장 아름다워보이는 사진이 있어서 함께 올릴게요화장을 진하게 했을 때는 몰랐는데 가볍게 하면 꽤 동안이고 예쁘네요.이 사진은 계속 보니 역시나 제 이상형이네요..;아름답습니다.


    >


    송가인씨의 어머니가 무속신앙이라는 말이 있어서~ 정스토리인지 알고 싶었지만 정말이었어요! 이런 스토리라고 하면 믿을지 모르겠지만, 미스트로트에 출연한 송가인씨를 보고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무속은 느낌이랄까... 그렇긴 어쨌든 송가의 어머니는 전남 진도군 행정부 무형 문화재 72호 진도 진도 전수 교육 조교인 무속 송승당 씨래요.그래서 가명도 어머니의 성을 따서 송가인으로 정했습니다. 어머니 성인송, 노래를 의심하고 있거나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이라서 멋지네요.​


    >


    >


    송가인씨의 팬카페는 저도 가입되어 있습니다. 닉네임은 스토리할 수 없지만, 저도 송가인씨의 팬카페입니다.연예인 팬카페는 와이프 sound로 가입해 보는데 회원님들의 가인씨 사랑은 정스토리 색다르신거 같습니다.송가인 3행시 등 모든 것이 송가인들로 가득 찬 공간입니다.주소는 안올리지만 네이버 카페검색에서 송가인만 해도 팬카페가 과이니 팬카페에 가입해보세요. 콘서트 정보 등 활동에 대한 정보가 빠르게 물어보라고 생각합니다 ​ ​금 1은 내가 괜찮은 가수 송 카인 씨에 대해서 글을 쓰고 봤는데.팬으로서 앞으로도 좋은 활동이 계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앨범으로 대중의 귀를 맑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더 많이 응원하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파이팅! #송가인엄마무속인 #송가인소속사 #송가인형 #송가인팬카페 #에서역시예상번호


    로도 예상 번호의 free를 받는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